오빠 친구의 아이를 가지다
글작가 신은수 제공사 디어노블 업데이트 2025.08.04 ISBN 9791173243509
3권/완결
로맨스소설 > 현대로맨스 / 15세 이용가
구매
회차순|최신순
평점주기 ★★★★★ ★★★★☆ ★★★☆☆ ★★☆☆☆ ★☆☆☆☆
(욕설, 비방, 광고 등 리뷰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.)
작품소개×
“난 나를 아빠로 만들어 줄 여자가 필요해. 그런데 넌 애 낳기 싫다며?”어린 시절의 상처로 인해 엄마가 될 자신이 없던 윤슬에게,그녀의 절친과 바람을 피우다가 들킨 남자 친구가 한 말이었다.사랑과 우정을 동시에 잃고 고통과 술에 취한 그날 밤.“울보가 내 얼굴 안 까먹었네. 기특하게.”윤슬은 7년 만에 재회한 오빠 친구 이도준과 하룻밤을 보낸다.다음 날 아침, 경악한 그녀는 잠든 그에게서 달아나지만.“신임 사장 서도준입니다.”모르는 사이 ‘이’도준이 아니라 ‘서’도준이 되어 버린 그에게 붙잡히고.“내가 어젯밤을 왜 잊어? 고이 아껴 뒀던 처음인데.너도 잊지 말고 기억해. 곧 나한테 오고 싶어질 거니까.”그의 갑작스러운 직진 예고에 당황스럽기만 하다.“우리 애기, 여태 저런 똥차 타고 다니느라 얼마나 힘들었어?지난날은 다 잊어. 이제 오빠가 있으니까.”물러섬이란 없는 그의 간지러운 애기 대우에, 통쾌한 복수까지 책임지는 도준에게 윤슬은 정신을 차릴 수가 없는데…….그러면서도 아직은 알지 못했다.그토록 원치 않았던 아이가 그와의 하룻밤에 제 배 속에 생겨 버린 줄은.※본 작품에 등장하는 희귀병, 법률 개정을 비롯한 사건, 인물, 단체명은 모두 허구이며 실제와는 무관합니다.감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작품소개
작가의 다른 작품
같은 장르 인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