· LG U+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, 컬러링 전송이 안되요. |
|
LG U+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경우, 컬러링은 1:1 게시판을 통해 받으실 분 휴대폰 번호, 곡제목, 가수, 길이를 요청해주시면 고객님 요금에서 차감 후 바로 전송해드립니다. |
· 컬러링이 전송된 문자를 지웠어요. 어떻게 설정하나요? |
|
컬러링을 전송받은 경우 문자를 삭제해도 기록은 남아있으므로 해당 통신사 사이트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 유선에서 이용하실 경우 해당 통신사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이용해주세요.
★SKT★ - 휴대폰 접속 : NATE 접속 > 메인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‘my 네이트’ 선택 > 컨텐츠 보관함>컬러링 > 5.마이보관함 > 1.선물보관함 - 웹사이트 접속 : nate 홈페이지 접속 (http://www.nate.com) > (로그인) > 폰월드 > 폰꾸미기 > 컬러링 >마이컬러링 > 선물보관함
★KT★ - 휴대폰 접속 : Show 접속 > 1.음악 > 2.통화연결음 > my링/알리미 >선물보관함 - 웹사이트 접속 : 올레닷컴 접속(http://mobile.olleh.com) > (로그인) > 폰꾸미기 > 통화연결음 > my링 > 선물보관함
★LG U+★ - 휴대폰 접속 : ez-i 접속 > 내정보 > 1.통화보관함 > 4.필링선물함 - 웹사이트 접속 :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http://www.uplus.co.kr > 컨텐츠몰 > 폰꾸미기 > 필링 > my필링보관함 > 선물보관함 -ARS : *91 + 통화 > 5번 선물보관함 메뉴 |
· 컬러링 가입이 안되어 있다고 나와요. |
|
컬러링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이통사에서 제공하는 컬러링 부가서비스에 먼저 가입해주셔야 합니다. 이 부분은 컬러링을 이용하기 위해 필수로 가입해야 하는 부분으로 미가입자의 경우 서비스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.
*가입방법 - SKT 컬러링, KT 링투유 가입 ① 고객센터 신청 : 114 + 통화 ② 통신사 홈페이지 SKT: T-월드[http://www.tworld.co.kr] KT: 올레닷컴[http://mobile.olleh.com]) 에서 신청 ③ 대리점 방문 후 신청
- LG U+ 필링 가입 ① 홈페이지: mobile.uplus.co.kr → 폰꾸미기 → 필링 → 필링가입하기 ② 무선 OZ Lite/ez-i : OZ Lite/ez-i 접속→1.뮤직/벨/링→2.필링→필링가입 ③ 모바일고객센터 : 모바일 고객센터 → 편의서비스 → 편의서비스 가이드 → 폰꾸미기 → 필링 → 필링 가입 ④ 고객센터 신청 : 114 + 통화 ⑤ 700 ARS 신청 : 700-5425/7700 + 통화 ⑥ 가까운 LG U+ 지점 / ez-post/ 대리점에서 신청
*짱벨 사이트 가입방법 - SKT 컬러링 가입 nate사이트 > 폰꾸미기 > 컬러링 > 좌측 메뉴 컬러링 가입하기 클릭
- KT 컬러링 가입 짱벨 사이트 > 컬러링 > 좌측 하단 Show 링투유 가입 클릭
- LG U+ 컬러링 가입 짱벨 사이트 > 컬러링 > 좌측 하단 LG Uplus 필링 가입 클릭
이 방법으로 먼저 컬러링 서비스에 가입하신 후 원하시는 곡을 이용해주세요. |
· KT 사용중인데 기본링으로 컬러링을 설정해도 옛날 곡이 나와요. |
|
최근 KT의 컬러링 설정 방법 변화로 기본링을 최대 4개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, 기존 곡을 삭제하지 않을 경우 새로 구매한 곡과 함께 랜덤으로 재생되게 됩니다. 새로 구매하신 곡만 이용하시길 원하실 경우 올레 홈페이지에서 기존 곡 삭제 후 이용해주세요.
* 스마트폰 : http://m.bellring.mobile.olleh.com (휴대폰 접속) > 로그인 > MY벨링 > 링투유 > 기본음 설정 항목 선택 > 설정된 곡에서 원치 않는 곡 삭제 및 보관함 이동 * PC 접속 : http://bellring.mobile.olleh.com 접속 > (로그인) > MY벨링 > 링투유 > 기본음 설정 항목 선택 > 설정된 곡에서 원치 않는 곡 삭제 및 보관함 이동 |
· SKT , KT를 사용중인데 LG U+ 번호로 컬러링 선물이 되지 않아요. |
|
LG U+ 컬러링 선물은 필링 가입자끼리만 가능합니다. LG U+ 번호로 컬러링을 선물하실 때는 인증번호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보내는 폰 번호에 선물할 폰 번호 등 필링서비스에 가입된 LG U+ 폰번호를 입력해주셔야 선물이 가능합니다. LG U+ 폰으로 도착한 인증번호를 입력하신 후 전송이 가능하며, 단순히 인증번호만 확인하기 때문에 선물받으시는 분 폰번호가 아니어도 필링 서비스에 가입된 폰이면 상관없습니다. |
· SKT(또는 LG U+) 사용중인데 컬러링 인증번호 입력하고 전송했을때 문자가 안와요. |
|
포인트짱에서 SKT, LG U+ 고객님께서 컬러링 전송 시 별도 문자 접속 없이 홈페이지에서 바로 설정이 가능합니다. 인증번호 확인 후 전송하신 곡은 휴대폰으로 전화를 거셔서 직접 확인 부탁드립니다. 만약, 시간대별 컬러링이나 그룹별 컬러링이 설정된 경우에는 기본링으로 적용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 이런 경우 유선 네이트 사이트 (또는 uplus사이트)에서도 설정하실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설정해주세요.
★SKT★ * nate 홈페이지 접속 > (로그인) > 폰꾸미기 > 컬러링 > MY컬러링 > 선물보관함에서 설정
★LG U+★ * 유선 : uplus 홈페이지 접속 > (로그인) > 뮤직 > 필링 > my필링보관함 > 선물보관함 * 무선 : 핸드폰 ez-i버튼 접속 > 3.통화연결음(필링) > My필링보관함 > 선물보관함 * ARS : #7777 + 통화 > *91 + 통화 > 5번 선물보관함 메뉴
|
· 미리듣기와 실제 컬러링 음질이 달라요. |
|
포인트짱 웹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미리듣기와 실제 컬러링은 파일 형식이 다르기 때문에 많이 차이 날 수 있습니다. 미리듣기와 휴대폰, 집전화로 전화하실 경우 모두 음질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으며, 미리듣기 음질이 가장 좋습니다. 또, 휴대폰보다 집전화로 듣는 음질이 더 좋습니다. 이용에 참고해주세요. |
· 다른 사람에게 선물하기는 어떻게 하나요? |
|
미리듣기 창에서 받는 사람 번호에 선물받으실 분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전송하시면 됩니다. 단, 프리미엄 정액제의 경우 본인 휴대폰으로만 이용가능합니다. |
· 컬러링을 보낼 때 잘못보냈어요. 취소할 수 있나요? |
|
고객님께서 본인휴대폰이나 다른 사람에게 선물하신 경우 이미 고객님의 충전 포인트가 차감된 상태입니다. 선물받으시는 분 (혹인 본인 휴대폰)이 설정하지 않고, 선물보관함에 보관되어 있어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 보내시기 전 다시 한 번 확인 부탁드립니다. |
· 컬러링은 단말기에 저장하지 않나요? |
|
컬러링 서비스는 별도의 저장공간이 필요없으며, 단말기에도 저장이 불가능합니다.
|